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 알고 먹으면 더 맛있지
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 알고 먹으면 더 맛있지

by 아띠크 2022. 2. 7.
728x90

오늘은 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계절 다 먹을 수 있고 간식 및 요리에도 많이 사용되는 게 토마토입니다. 이런 토마토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으로 스테비아 토마토가 화제를 불러 일으켰는데요. 특히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님이 스테비아 토마토를 먹으며 무려 12kg 감량하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많은 인기를 모으며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

 

일반  방울토마토 100g : 16 kcla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100g : 20 kcla

 

방울토마토와의 칼로리 차이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칼로리 차이는 나지 않지만 당도가 높아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채소입니다.

 

 

 

 

슈퍼푸드 귀족 과일

 

단마토는 샤인머켓의 명성을 잇는 슈퍼푸드 귀족과일로 주복받고 있습니다. 일반 방울토마토에 비해 2배이상 비싼 금액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고 당뇨환자나 고혈압 환자들이 부담없이 섭취할수 있는

인기 과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단마토 효능

 

토마토에는 기본적인 비타민C가 암세포 증식을 억제해 줍니다. 세포의 산화를 막아주는 라이코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피부를깨끗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암 예방, 동맥경화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스테비아 토마토 추천

 

꿀처럼 달콤한 스테비아 토마토는 품종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복숭아 토마토, 애플 토마토 제품도 출시가 되었는데요.싱싱하면서 아삭 거리는 식감에 과일향까지 더한 스테비아 토마토가 인기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저도 맛을 봤는데 토마토를 안 먹던아이들도 한 접시를 금방 비우길래 조금 놀랐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달콤한 젤리 같은 군것질을 좋아하는데요. 이런 젤리보다 건강을 생각하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인기 만점 스테비아 토마토 구매처는 아래에 남겨드리겠습니다. 참고 한번 해보세요.

 

 

 

 

스위프리 애플토마토 스테비아 단마토 설탕 방울 토마토 : 렉스플라이

[렉스플라이] 건강한 내일을 위해

smartstore.naver.com

 

댓글